내일은 국민가수 참가자 중 강력한 우승후보 3인

수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지켜보던 내일은 국민가수가 10월 첫방송 합니다. 그동안 언제 어디서 어떻게 진행되는지 예심에 대한 문의 후 본선 과정에 대한 질문이 많았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서 조금이나마 궁금했던 비밀의 껍질을 벗기는 계기가 되길 희망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 우승상금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와 3억 우승상금의 주인공이 누가될 지는 우리 손으로 결정 합니다. 임영웅과 송가인 등 트롯열품으로 전국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티비조선이 다시한번 큰 일을 벌입

naelkook.tistory.com

우승상금이 자그마치 3억원이 주어집니다. 슈퍼스타 K라는 오디션 프로그램 초창기만 하더라도 음반 발매나 자동차 1대 를 부상으로 수여하던 것과 비교하면 스케일이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국내 활동은 기본이며 BTS급의 전세계를 호령할 K팝스타를 만들자는 취지로 내일은 국민가수가 시작하는 만큼 관심의 집중도가 더욱 높은 상황입니다. 이번에는 총 111팀이 7세부터 참여확정을 지어놓은 상황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각종 오디션 방송의 탑10에 들었거나 우승자로 이름을 새긴 이들까지 참여해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과연 이들중에서 주목해야할 우승후보는 누가 있을까요? 가볍게 살펴보겠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참가자 명단 및 우승후보 박창근 과거

내일은 국민가수 참가자 명단 및 우승후보 박창근 과거 지금까지 모든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털어 가장 대박난 내일은 국민가수의 참가자 명단을 다시한번 살펴봅니다. 총 111팀의 참가로

naelkook.tistory.com

 

국민가수 첫방송 시작일

 

내일은 국민가수 첫방송 프로그램 시작일

내일은 국민가수 첫방송 프로그램 시작일 및 문자투표 사전 응원까지 전달합니다. 준비가 되는대로 바로 소개합니다. 티비조선의 초대형 야심작 프로젝트가 드디어 서막을 엽니다. 8월 24일까지

naelkook.tistory.com

 

나이와 국적 및 성별을 무시한다며 다양한 신청접수를 받았으나 실상 패를 까보니 가수 출신이 많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어찌보면 싱어게인의 외전편과도 같은 분위기마저 감돌고 있습니다. 얼마나 무대가 크고 참여자 수가 많고 적느냐의 차이일뿐 보여지는 포맷은 대동소이한 듯 보입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참가자 명단

첫번째 참가자 본선진출자 명단 중에서 8명만 추려도 대다수가 가수임을 알 수 있습니다. 뮤지컬 배우나 싱어송라이터도본인의 목소리로 돈을 버는 직업을 가졌기 때문이죠. 고등학생과 초등학생 그리고 무직으로 있는 강하윤, 권아린, 권의빈이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반전의 역사를 써주길 기대해봅니다.

 

김국헌과 김다윤, 김대완, 김대훈, 김도하, 김동하, 김동현, 김민수가 내일은 국민가수의 참가자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닭갈비집 알바생과 레슬링 지도자 및 연예인 매니저라는 직업을 가지신 분들이 놀라운 실력이 있길 바래봅니다. 노래실력과 퍼포먼스도 중요하지만 숨겨진 스토리 또한 담겨있다면 국민의 마음을 울릴 수 있을테니 말이죠.

 

내일은 국민가수 우승후보 박시환

슈퍼스타K를 통해 이름을 알린 박시환은 최근에 복면가왕까지 출연하면서 자신의 건재함을 자랑한 바 있습니다. 단기간의 가왕이긴 했지만 수많은 적들을 물리치고 정상의 자리에 올랐으니 말입니다. 본인이 경쟁무대에서 어떤 부분에서 강점을 갖고있고 선곡은 어떻게해야 유리한 지 알고있는 베테랑 입니다.

 

기본 팬덤도 중요하기에 내일은 국민가수 1차, 2차, 3차, 4차 응원투표와 문자투표가 더해진다면 10대와 20대의 버프까지 받고 날개를 펴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박솔, 박수호, 박은영, 박장현, 박종민, 박종원, 박창근 가수님들도 선전을 기대해봅니다.

 

코미디 빅리그에서 활약중인 양기웅 개그맨도 참여하고 있고 안율, 염수민, 유민, 유슬기, 유용민, 유지니, 육은비도 내일은 국민가수 무대에서 볼 수 있게 됐습니다. 각종 미션 수행과정에서 어떤 재기발랄한 모습으로 심사위원과 국민들의 마음을 사로잡힐지 궁금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우승후보2 지세희

지세희는 실력파 가수입니다. 실력에 비해 제대로 뜨지를 못한게 서럽고 원통하고 아쉬울 따름입니다. 맨처음에는 몸무게도 꽤 나갔었던걸 혼신의 노력으로 많이 줄였습니다. 음색과 기교 등 어느것 하나 빠질 것 없는 절정의 기량을 보여주는 가수 임에도 불구하고 비쥬얼 쪽으로 꾸며야만 하는 현실이 안타깝네요.

 

정한빈, 조남준, 조동건, 조연호, 조우준, 지상, 진웅과 더불어 지세희가 본인의 실력을 제대로 발휘해 내일은 국민가수의 우승자로 자리매김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최상, 최선우, 최여원, 최진솔, 표바하 등 1인 위주로 출전하지만 클래스메이트는 3인 1팀으로 참여합니다. 애당초 팀구성을 제한하거나 막는다는 규정은 없었기에 본선진출자 명단에 올라오게 됐습니다. 다들 멋진 모습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하동연, 하진우, 한선천, 한아름, 3XY 등 비쥬얼 쪽으로 훌륭한 분들이 대거 보입니다. 눈으로 보기도 좋고 노래도 수준급으로 잘한다면 다른 분들보다 매력어필 제대로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김주왕, 김태수, 김현수, 김현우, 데이비드 오, 니다, 김희석, 김형석도 내일은 국민가수라는 초대형 오디션 프로그램에 합류하게 됐습니다. 아직까지는 별명이나 유튜브로 짤이 돌지 않을 시기지만 본방이 10월에 터지게되면 그때부터는 인기 많은 분들이 벌써부터 보입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우승후보3 김영근

김민욱, 김성준, 김영흠과 같은 라인에 서있는 김영근이란 가수를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2016년 엠넷 슈퍼스타K 우승자이기 때문입니다. 지리산 소울로 많은 사람들의 심금을 울린 바 있던 그가 다시한번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프로필 사진을 보니 과거보다 상당히 세련된 모습입니다.

 

예전보다 더 나은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는 부담감도 있겠지만 5년이나 지난 시간동안 많은 발전이 있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만큼 기대치가 높아진 시청자와 마스터들의 기준을 뛰어넘어주길 바래봅니다. 오늘은 내일은 국민가수 참가자 중 강력한 우승후보 3인에 관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다음은 또 어떤 소식을 전해드릴지 모르겠지만 가장 빠르고 정확한 내용으로 보답할 것을 약속합니다.

 

10월 7일 목요일 내일은 국민가수 TOP3 제도란?

2021년 10월 7일 목요일 내일은 국민가수가 시작되면서 TOP3 제도를 도입했습니다.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의 진선미 제도를 과감히 폐기하고 새롭게 탑3라는 신선한 시스템을 도입한 것입니다. 트

naelkook.tistory.com

 

시청자 소감 바로가기

 

시청소감

예능 10월 첫방송 내일은 국민가수 춤 노래 작사 작곡 퍼포먼스에 이르기까지! 장르불문 국적불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K-POP스타 국민가수 탄생프로젝트

broadcast.tv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