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와 3억 우승상금의 주인공이 누가될 지는 우리 손으로 결정 합니다. 임영웅과 송가인 등 트롯열품으로 전국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티비조선이 다시한번 큰 일을 벌입니다. 매일 업데이트되는 글로써 응원하고픈 참가자들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글을 올립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

연령제한과 국적제한을 타파하니 10대와 20대 참가 지원자가 가장 많았다는 소식도 함께 전했습니다. 예선 참가자는 8월 30일까지 모집했고 첫 녹화를 진행한 상황입니다. 내일은 국민가수는 전과 마찬가지로 실시간 대국민 문자 투표하기 과정을 거치게 될 전망입니다.

 

10월 7일 첫방송 재밌게 보셨나요? 내일은 국민가수는 사전투표로 고은성, 박시환, 김국헌까지 1~3위의 우승후보를 선정한 바 있습니다. 기존에 타 방송사의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전해 높은 성적을 거둔 이들이라서 기존 팬덤에 의한 투표가 주효했습니다.

 

이들은 오디션부에 편입되서 10월 14일 내일은 국민가수 2회 방송에 경연을 펼칩니다. 당연히 올하트를 받을 수 있을지 지켜보는 것도 재미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우승후보 박창근 과거 행적

 

내일은 국민가수 참가자 명단 및 우승후보 박창근 과거

내일은 국민가수 참가자 명단 및 우승후보 박창근 과거 지금까지 모든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털어 가장 대박난 내일은 국민가수의 참가자 명단을 다시한번 살펴봅니다. 총 111팀의 참가로

naelkook.tistory.com

 

 

케이팝 꿈나무 찾기

글로벌 K-POP의 무대를 새롭게 개척하기 위한 범국민적인 월드 투어 형태급의 파급력을 겸비한 오디션 프로그램 입니다. 단순히 한국에서 몇번 호기롭게 방영하고 종료되고 그치는게 아닌 한 사람의 인생을 뒤바꿔줄 국민가수를 탄생시키는 프로젝트인 것입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첫방송 시작일

 

내일은 국민가수 첫방송 프로그램 시작일

내일은 국민가수 첫방송 프로그램 시작일 및 문자투표 사전 응원까지 전달합니다. 준비가 되는대로 바로 소개합니다. 티비조선의 초대형 야심작 프로젝트가 드디어 서막을 엽니다. 8월 24일까지

naelkook.tistory.com

트롯 채널에서 마스터로 참여한 바 있는 분들도 보이고 새로운 심사위원까지 참여한 모습이라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이중 김범수 및 케이윌의 합류는 가장 반가운 대목이 아닌가 싶네요.

 

국민가수 TOP3 제도의 도입

 

10월 7일 목요일 내일은 국민가수 TOP3 제도란?

2021년 10월 7일 목요일 내일은 국민가수가 시작되면서 TOP3 제도를 도입했습니다.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의 진선미 제도를 과감히 폐기하고 새롭게 탑3라는 신선한 시스템을 도입한 것입니다. 트

naelkook.tistory.com

미스터트롯과 미스트롯의 심사 시스템을 대폭 교체하면서 보다 실력있는 참가자를 공정하게 뽑기 위한 과정을 거칩니다. 선발과정에서 문제가 되는일이 없도록 노래실력의 우위를 점한 인물이 다음 미션으로 갈 수 있도록 합니다.

 

강력한 우승후보 3인 예측하기

 

내일은 국민가수 참가자 중 강력한 우승후보 3인

내일은 국민가수 참가자 중 강력한 우승후보 3인 수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지켜보던 내일은 국민가수가 10월 첫방송 합니다. 그동안 언제 어디서 어떻게 진행되는지 예심에 대한 문의

naelkook.tistory.com

압도적인 노래실력과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내일은 국민가수의 왕좌 타이틀을 가져갈 우승후보를 미리 알아봅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기대감

오디션을 수차례 진행해온 제작진은 오디션 참여열기가 그 어느때보다 뜨거웠다고 전했습니다. 이런 결과가 나올 수 있던 이유는 체계적인 서포트 체계를 구성한 메리트가 참가자들에게 어필되지 않았나 싶다고 합니다. 이는 확실히 기존 프로와는 차이를 보이는 대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오디션에서 우승을 해도 막상 실제로 음반을 발매하고 인기를 얻는 과정은 별개였던 지난 프로들의 반성을 하고 개선한 모습을 보여주기 떄문입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우승상금

국민들의 손으로 뽑게되는 초절정 끼와 노래 재능을 갖춘 끼쟁이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순간이 될 것입니다. 아메리카 캇 탤런트의 한국버전이라고 해야할까요? 더이상 외모와 성별, 국가로 사람을 제한하지 말았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는데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는 형국입니다.

 

내일은 국민가수는 3억이라는 우승삼금을 놓고 수많은 참가자들의 매회 경연이 벌어지게 됩니다. 심사위원이자 마스터들의 1차 점수와 더불어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의 응원투표 및 문자투표로 승패가 갈립니다. 자신이 응원하는 사람이 있다면 뒤도 돌아보지 말고 본인은 물론 주변에도 투표를 독려하는 열정이 필요합니다.

 

마무리

2021년 10월 7일 목요일밤 10시에 방영한 내일은 국민가수의 시청률이 16%를 넘었습니다. 범국민 초대형 오디션이 온다는 타이틀이 무색하지 않을만큼 대박성공을 거둔 상황입니다. 우리나라에도 폴포츠의 삶처럼 인생을 역전할 수 있는 뜻밖의 인물이 왕좌의 자리로 올라가길 바래봅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와 관련된 내용은 매번 새로운 정보가 있을때마다 업데이트 합니다. 우리 손으로 전세계로 나갈만한 케이팝 가수는 누굴 지 유심히 지켜보고 직접 뽑아봅시다.